니노's 잡학로그 :: 알아두면쏠한 지식

출처 http://www.acrofan.com/ko-kr/life/content/20120320/0702030301

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서 복면을 쓴 삼식이가 등장하여 관심을 모았습니다.

삼식이는 작곡·원곡 유현상의 '여자야'를 열창하며 올 하트를 받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방송이 끝난 직후, 카페와 블로그 등 누리꾼들이 삼식이의 정체로 KCM, JK김동욱 등을 거론하며 삼식이 찾기에 열중하며, 12일 현재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미스터 트롯 삼식이" 뜨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실력은 너무 좋은데 정체를 몰라 답답하다' 고 자막이 나오는 등 복면 쓴 실력파 삼식이의 등장에 포털 사이트에는 실력파 가수들의 이름이 함께 올라왔습니다.

 

방송에 나온 패널들도 '노래를 잘한다'고 칭찬이 자자한 삼식이 누구일까요?

 

대다수 누리꾼들은 가수 JK 김동욱이 삼식이일 것이라 추측하고 있네요.

 

저도 방송을 통해 목소리를 들어보니 KCM보다는 JK 김동욱일거라 생각이드네요. 

목소리가 KCM이라기엔 너무 굵어요...ㅠㅠ 

복면사이에 보이는 눈매 역시 JK김동욱과 많이 유사한 것으로 보아 높은 가능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에 가수 JK김동욱은 자신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을 보고 개인 SNS에서 "새벽에 내가 왜 검색순위에... " 하면서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면 복면을 벗겠다고 밝힌 삼식이의 정체가 기대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